공지사항

> 고객센터 > 공지사항

No.16  중국 판매자와 컨택하는 꿀팁!

  • 작성자 : 관리자
  • 작성일 : 2019.09.24
  • 조회수 : 997
















안녕하세요:-)
왕민정 주임입니다.

상품 소싱하시는 데, 판매자에게 문의할 사항도 많고
확인해야할 사항도 많은데 중국어인지라 다소 어려우셨죠?

또 판매처의 포장보완이나 직접 상표로고를 부착하고 싶은데
어떻게 진행해야할 지 문의하시는 사업자 회원님들이 많아
어떻게 진행하시면 되는 지 정리해보았습니다! 

이미지 예시는 동까님의 로고 진행할 때 판매자와 협의했던 과정을 첨부했습니다!
(공지 첨부하는데 동의해주신 동까님 감사합니다^-^)

텍스트로도 간단히 정리를 해드리자면,

1. 1688이나 타오바오 아이디가 없다면 가입한 후 로그인한다.
2. 로그인 후 판매자의 상품페이지 내 알리왕왕 채팅 버튼을 누른다!
3. 파파고 번역기를 통해 문의사항을 남기고 협의한다! 
4. 상품페이지 내 이미지 번역이 필요하다면? 구글번역기 앱을 설치해 카메라 번역으로 번역한다.
5. 협의가 완료되면 판매자에게 
추후 lodestarglobal 아이디로 결제 예정이니 동일하게 적용해달라는 확인을 최종적으로 한다!
6. 온꿈사 닷컴에 견적 요청하며 협의된 사항을 <물류센터요청사항>에 기재한다!

위 과정의 예시는 카드뉴스로 정리해두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!

저희 온꿈사는 사업자님의 수입상품을 대행해드리는 업체입니다.
하여, 판매자님께서 직접 정확하게 상품 확인하시고 견적 요청하셔야
저희가 요청하신 상품에 맞는 상품을 구매해서 수입을 도와드릴 수 있답니다. 
온꿈사 회원님들과 사업자 대 사업자, B2B로서 함께 나아가기 위한 노력이니
판매자와 직접적인 컨택이 필요하신 사업자님께서는 
위 사항 반.드.시 확인하시어 견적 요청 부탁드립니다! 


감사합니다:-)






*가격의 네고는 저희가 판매자와 컨택할 때 기본적으로 진행합니다. 
따라서 판매자와 먼저 가격에 대한 협의를 하시는 경우는 견적 진행이 다소 복잡해집니다.
예를 들어 10개 품목 중 10개 품목 모두를 판매자와 직접 컨택해 네고하시는 경우는
저희가 크로스체크할 사항이 너무나도 많아져 시간도 더디고 판매자도 그리 반기지 않습니다.
하여 추후에 진행 시 협의가 원활하지 않습니다ㅠㅠ
가격의 네고 같은 경우 일부 품목을 대량으로 구매하여 판매자가 단가 할인이 가능하다고 했을 경우에만 가능하며
전체적으로 상품 금액+중국 내 배송비가 모두 컨택 완료된 상태에서 견적 요청하셔야 
저희가 크로스 체크하여 견적 후 구매비용 산정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! 
(크로스 체크할 사항이 많아질 경우 추가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 
이는 사업자 님들의 상품 보다 정확하게 진행하기위한 대처이니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)